|회원가입
목회 칼럼 -
제목고국에서 안부 전합니다2021-02-15 18:50
작성자user icon Level 10

[06-05-16]

wAAACH5BAAAAAAALAAAAABmADYAAAJRhI+py+0Po5y02ouz3rz7D4biSJbmiabqyrbuC8fyTNf2jef6zvf+DwwKh8Si8YhMKpfMpvMJjUqn1Kr1is1qt9yu9wsOi8fksvmMTqvXbFoBADs=

wJiTlaa8kE3ILDYgNwKD0CDNKxeNpqo1wrtuQNi4RVMthcaTzVyHBkbCpzJQUir9kz0wgRaSV4cUANRA2CI4Rhh1CFjEUPhSxxkT8PiiNTCot5QJkoZZcyiSoSBjgVpCk0nT+sbCZ4mrKDBbW2nrm6q7i9J7TAswWvw0EJMMfLzM3Oz9AVIQA7 는 한국에서 거동이 불편하신 아버지를 돌봐드리면서 한 주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주간 고 변원경 권사님과 고 이보현 목사님의 장례식에 많은 교우들의 위로와 협력 소식을 듣고 감사했습니다. 제 부친은 부러진 뼈 대신에 인공뼈를 이식받으셨으며 현재 회복 중에 계십니다. 다행히 저의 요리 실력이 웬만한 주부 뺨치는 수준(?)이라서 드시고 싶다는 모든 음식을 상에 올리고 있습니다. 한국은 동네 마트의 식재료가 아주 편리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요리하기가 쉽네요. 샤워도 시켜드리고 발도 닦아드리고 평소에 못하던 공양을 조금이나마 해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합니다. 아버지께서도 제가 곁에 있어서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으신 것 같습니다.

 

저는 며칠 후면 다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일부러 시차적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후에 눈을 붙이고 저녁 식사 준비해서 먹고 치운 후 또 잠을 청해서 새벽 2시면 일어나 새벽기도를 합니다. 동이 트면 아파트 뒷산에 등산을 갔다가 내려와서 아침을 차리고 빨래와 청소도 합니다. 이제 제가 귀국하면 파출부를 부를 계획입니다. 낮에도 계속 아버지 곁에 붙어 있는데 중간에 남는 시간에는 목회구상과 그동안 해왔던 삶공부를 재정리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읽고 싶던 책도 보고 있습니다.

 

저는 주일 예배를 분당에 있는 가정교회에 방문해서 연합예배에 참여했습니다. 오늘 온누리 가족 여러분들도 장로님들과 목자님들의 인도로 은혜로운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제가 없어도 새벽기도, 수요예배, 주일예배 등 교회가 문제없이 아주 잘 돌아가고 있다는 소식에 기분이 오히려 뿌듯하군요. 많은 분들이 진정한 사역자로 성숙해가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오늘 설교하시는 박성진 목사님의 메시지를 통해 은혜와 도전을 받으시고 앞으로 영혼을 구원하는 건강한 성결교회가 시애틀에 세워질 수 있도록 계속적인 중보기도를 바랍니다. 그럼 주일 잘 보내시고 다음 주일 아침에 반가운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강재원 목사)



  • 4
  • 7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