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선교지 소개 -
글보기
제목네팔 (방창인 선교사)2021-02-20 08:33
카테고리아시아
작성자user icon Level 5
첨부파일방창인.jpg (88.5KB)네팔선교편지(3-12-2021).pdf (67KB)

 ▶후원 목장: 네팔 목장

 ▶소식 및 기도제목:

♣ 네팔 방창인, 이정희 선교사 가족과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

(2021. 3. 12)

A. 방창인 선교사

① 현지인들에게 복음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선교사로 살게 하소서.

② 네팔 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위해 현지인 일꾼들을 부르고, 세우고, 보내게 하소서. ③ 유종의 미를 거두는 선교사로 끝까지 쓰임받게 하소서.

④ 주님의 사랑이 필요한 곳에 마음껏 나누고 베푸는 축복의 통로, 근원, 샘물로 살게 하소서.

B. 이정희 선교사

① 머리에서 발끝까지 영혼육 전인적으로 강건하게 하소서.

② 성결한 삶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③ 주어진 역할과 사명을 아름답게 감당하는 주의 도구로 항상 쓰임 받게 하소서.

C. 자녀들 우진, 하은, 하영

① 하나님을 경외하는 신실한 믿음의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② 영성과 지성 그리고 덕성이 겸비된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③ 좋은 만남의 축복을 주시고, 자녀들도 만나게 될 다른 이들에게 축복이 되게 하소서. ④ 주님의 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해 마음껏 쓰임 받는 도구가 되게 하소서.

D. 네팔 선교 사역

① 모든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사람, 일꾼들이 든든히 세워져서 이들을 통해 자립, 자치, 자전

하는 네팔 교회가 되게 하소서.

② 2018년 8월 16일부터 시행중인 개종 금지법이 신속히 폐지되어 마음껏 기독교 신앙을 자유 의지로 선택할 수 있게 하시고, 선교사에 대한 부당한 조치, 감시와 추방이 사라지고, 마음껏 자 유롭게 선교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게 하소서.

E. 구체적인 필요들 –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채워주소서.

① 네팔성결신학교를 위한 필요들, 네팔 목회자와 성도들을 위한 필요들, 개인과 가정을 위한

필요들이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채워 주소서!

F. 네팔 선교지 소식

2020년 3월초 코로나 판데믹 선언으로 네팔선교 현장에도 많은 변화의 바람이 불어왔습니다. 럭다운 통행금지가 실시되어 일상생활은 마비가 되었고, 전교 휴교령이 내려지고, 관공서 업무가 축소 제한되는 등 한동안 어려운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네팔의 경우, 외국 관광객들이 들어와야만 관광업, 숙박업, 여행업이 활기를 띠면서 경제가 활 성화되는데 극소수의 외국인들만 들어오는 상황이라 대부분의 현지인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고난 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네팔 전역에 코로나가 퍼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검사에 응하는 현지인은 극히 드뭅니다. 검사 비가 유료인 데다가 현지인의 생활수준에 비하면 비싼 편이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검사후 양성이 나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왕따를 당하게 되므로 이를 두려워하여 아예 검사를 포기하는 이들이 대부분입니다. 만일 코로나 증상이 발생하면 약물을 복용하고 쉬면서 치유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네팔성결신학교는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여 2020년 말까지 학사일정 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2021년을 맞아 2월 1일부터 시작된 새 학기는 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 다. 현재 네팔의 경우 코로나가 급격히 퍼지지 않는 상황으로 보여지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위생 에 신경을 쓰면 큰 문제가 없으리라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현재 54명의 신학생 전원이 기숙 사 생활을 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위기는 또 하나 의 기회가 되므로 오히려 코로나로 인해 네팔 복음화가 앞당겨질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 다. 네팔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코로나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 다. 감사합니다.

중보의 두 팔을 들어 부족한 자의 사역과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와 함께 선대하여 주시는 손길에 우리 주님께서 대신 갚아 주시고,

선하고 기름진 것으로 채워주시리라 믿고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