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선교지 소개 -
글보기
제목북향민 선교 (박용하 선교사)2021-02-20 08:15
카테고리아시아
작성자user icon Level 5

 

 

 

 

 

 

 

 

 

 

 

 ▶후원 목장: NK, 한벗 목장

 ▶소식 및 기도제목:

제가 섬기는 고양시에 있는 한벗학교는 코로나로 인해서 조금 어수선했었습니다.  몇 주 전에 학교에 시청과 경찰에서 찾아왔었습니다. 다행히 그 당시 방역지침을 잘 지키고 있어서 많은 지적을 받지는 않았는데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가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테스트를 받아서 양성이 나오면 정부에서 선생님들이 주일에 가신 교회에까지 찾아가서 교회 성도들 모두 검사를 할 것 같아서 일단 거부를 하며 나중에 받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벗학교에 지내던 아이들을 잠시 어머니나 아는 분들에게 보냈습니다. 갈 곳이 마땅치 않은 아이들이 있었는데 몇 분이 맡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두 분은 교회에 가지 않으시고 조금 지나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흩어졌던 아이들이 코로나 검사를 받게 한 후에 한벗학교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 기독교 대안학교에서 코로나가 발생한 사건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저희에게도 불똥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시청에서 공문도 보내와서  많이 조심하고 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한국과 미국을 왕래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 있는데 2월 23일에 한국으로 들어가는 비행기를 타러 갔다가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 출발하지 못했습니다. 여행사 직원이 미국내에서 코로나 음성판결을 받지 못하면 한국으로 출발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비행기를 놓쳤고 표를 끊어주는 인터넷 여행사와 연결을 하려고 하는데 며칠 동안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아서 고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내의 영주권 인터뷰가  1-2달 안에 있을 예정이어서  2달 후에 한국으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주님께서 인도해주셔서 아내는 미국내에서 운전면호도 따고 일할 수 있는 자격도 받았습니다. 인터뷰만 마치면 영주권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도부탁 드립니다.
1. 한벗학교가 많이 어지러운 상황에서 저희들이 주님께 더 나아가기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2. 한벗학교 학생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시고 신실한 제자가 되기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3. 섬기시는 선생님들에게 사랑하는 마음과 지혜의 영을 부어주시기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저희가 저녁에 아이들을 돌보실 분이 필요해서 탈북민이신 기정어머님을 새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잘 적응하시기를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4. 한벗학교가 정부가 인가하는 초등 대안학교를 세우려고 몇 가지 서류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정부 허가를 받게되면 한벗학교에서 모든 교육을 하고 아이들에게 졸업장도 줄 수 있는데 잘 준비되기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