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설교문 -
제목3.8(화)- "불씨를 꺼뜨리지 말라" (레위기 6:8-23)2022-03-08 21:35
카테고리새벽 묵상 말씀
작성자user icon Level 10

3.8(화)- "불씨를 꺼뜨리지 말라" (레위기 6:8-23)
찬송 320장

(13절) “제단 위의 불은 계속 타고 있어야 하며 꺼뜨려서는 안 된다.”
제사장의 임무 중에 제단의 불과 성소의 향연을 꺼뜨리지 않고 계속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불을 붙이기 힘든 시절 불씨를 꺼뜨리지 않고 계속 간직하는 것은 중요했습니다.

성도들 역시 신앙의 불씨, 기도의 불씨를 꺼뜨리지 말아야하겠습니다.

(에베소서 6장 18절) 온갖 기도와 간구로 언제나 성령 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이것을 위하여 늘 깨어서 끝까지 참으면서 모든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십시오.

제단의 불 위에 올린 번제물과 곡식제물은 밤새 태워서 아침에 재가 될 때까지 두었습니다.
헌신의 의미를 잘 보여줍니다. 진정한 헌신은 완전히 태우는 것입니다.

(로마서 12장 / 새번역)
1. 형제자매 여러분, 그러므로 나는 하나님의 자비하심을 힘입어 여러분에게 권합니다. 여러분의 몸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이 드릴 합당한 예배입니다.

(요한계시록 2장 / 새번역)
10.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보아라, 악마가 너희를 시험하여 넘어뜨리려고, 너희 가운데서 몇 사람을 감옥에다 집어넣으려고 한다. 너희는 열흘 동안 환난을 당할 것이다. 죽도록 충성하여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너에게 주겠다.

(기도)
1. 기도의 불씨를 꺼뜨리지 않고 꾸준히 기도하게 도와주소서!
2. 하나님께 헌신할 때 온전히 헌신하고 죽기까지 순종하는 믿음 주소서!


  • 36
  • 73,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