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목회 칼럼 -
제목야외 예배 준비2021-02-15 19:03
작성자user icon Level 10

[07-10-16]

wAAACH5BAAAAAAALAAAAABmADYAAAJRhI+py+0Po5y02ouz3rz7D4biSJbmiabqyrbuC8fyTNf2jef6zvf+DwwKh8Si8YhMKpfMpvMJjUqn1Kr1is1qt9yu9wsOi8fksvmMTqvXbFoBADs=

wHohADs= 해 야외 예배는 예년과 많이 다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식사를 예년과 같이 바베큐로 하지 않고 각 목장별로 도시락을 준비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목장 소속이 있으신 분들은 최근 출석상태와 상관없이 목원들과 함께 하시구요, 현재 목장을 정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각 목장에서 초대가 갈 것이니까 흔쾌히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착오로 초대가 없거나 어느 목장에 참여하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담임목사와 한 그룹을 이루시면 되겠습니다. 목장 때문에 당일에 고의적으로 불참하시거나 오셨어도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모든 분들이 신경 쓰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장소는 Milo McIver State Park입니다. 11시에 모여 예배를 드리고 옆에 있는 강으로 이동하여 침례를 베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15세 이상 청소년 중에서 세례를 안 받았거나, 혹은 유아세례를 받았으나 구원 확신을 다시 점검하고 본인 의사에 따라 다시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가정에서는 고등부 교사나 소목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배와 침례를 마치고 1:30까지 각 목장별 식사를 끝내고 운동회를 시작합니다. 올 해에는 교제부(한세현 집사)에서 청군과 백군을 나누어서 미니 올림픽을 진행할 것입니다. 미리 목장별로 배정을 해서 당일 입고 오실 옷 색상을 정해드릴 것입니다. 각 목장에서는 선수단 입장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면 그 목장에서 선교지원하고 있는 나라의 국기와 의상을 준비해주시면 높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까지 동원해서 난리 법석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목원들의 출석률이 점수에 반영되니까 빠지지 않도록 독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VIP를 많이 초청하셔야 합니다. 교회 연합예배에 처음 오신 VIP에게는 선물을 준비하니까 예상인원을 목양부(윤종문 목자)에 미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VIP를 모시고 오시는 목장에서는 여분의 식사를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는 행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강재원 목사)



  • 8
  • 87,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