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목회 칼럼 -
제목건축 중간보고 (2019년 5월 현재)(2019.05.15 )2021-02-16 09:54
작성자user icon Level 10
성도님들의 큰 관심과 기도 가운데 2020 온누리 비전 건축이 일정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먼저 보고 드립니다.

A. 건축 현황:
1. 지난 2 월 Portland City 로부터 Land Use Permit (토지 사용 허가)을 받은 상태이며,
2. 현재 건축설계 과정 가운데 기본 설계 후, 세부 도면 작성을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건축위원회 모임에서는 Building Permit 을 받기 위한 Mechanical Engineer 를 비롯한 여러 Engineer(s) 를 고용하여 필요한 도면을 받기로 의견을 모은 바 있습니다.
3. 현재 공사 진행률은 7% 가량으로 공사 시작 단계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B. 향후 계획:
1. 2019 년 (금년말)까지 건축 설계의 완성을 목표로 하며, 2020년 (내년) 초부터는 본격적으로 토목공사가 진행 되도록 계획 하고 있습니다.
2. 그 밖에 건설 융자에 있어서 위원 중 담당자를 세워 다방면으로 유리한 조건을 찾아 검토 중에 있으며, 기존 건물의 Mortgage 상환이 2019년 (금년) 11월에 완료 되는데, 건물 매각을 또한 준비 중에 있습니다.

C. 기도 제목:
성도님들께서 기도로 함께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한 마음, 같은 생각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기도로써 하나 될 수 있으며, 기도는 “믿음의 기도”라고 생각됩니다. 설계를 맡은 June 7의 의견서에 따르면, 총 공사비가 당초 예산액보다 상당한 금액이 초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유 있고 넉넉하다면 주님을 의지 하겠습니까? 이 또한 주님이 허락하신 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는 모든 것이 “예”가 되며, “아멘”이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 주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믿음으로 기도하며 나아갈 때, 주님의 인도와 도우심 가운데 주님께서 뜻을 이루시며, 영광 받으시고, 또한 건축을 이루실 것을 믿습니다. 3 년여 건축 기간 동안 우리에게 주어진 기회를 통해, 벽돌 한 장, 한 장이 쌓여지듯이 우리 심령 성전도 기도로 세워 가시길 바랍니다.

1. 건축이 주님의 권능으로 세워지며, 우리에게 긍정적인 마음, 감사와 믿음으로 세워가게 하옵소서.
2. 공사비의 충분한 예산액이 확보 되도록 도우소서.


  • 40
  • 87,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