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선교지 소개 -
글보기
제목인도 (이후선 선교사)2023-02-03 17:37
카테고리아시아
작성자user icon Level 10

\

 ▶후원 목장: 햇빛 목장

 ▶소식 및 기도제목:

23-2월 콜카타소식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날씨와 더불어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모든 분들 가운데 하나님의 도우심과 그분이 주시는 능력을 힘입어 이겨내어 승리하시기를 소망하며 늘 평강이 가정과 일터와 교회 가운데 넘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1월의 감사

  1. 6일에 사역자 모임에서 말씀으로 격려하며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2. 9-13일에 있었던 원더풀 스토리 콘텐츠 컨퍼런스에서 저희 사역에 대한 사례발표를 하고 바른 방향으로 잘 나아가고 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3. 26일에 교회 피크닉을 가까운 곳으로 나가 잠시나마 성도들과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이 풀려 낮부터는 30도를 웃돌며 많이 더워졌습니다.


  4. 28일에 있던 주일학교 교사 세미나에서 2월부터 시작할 공과를 가르쳤습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말씀으로 양육되기를 소망합니다.

  5. Assam 지역에서의 교사 세미나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3월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선하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월의 기도제목

사역

  1. 2-8일까지 처음으로 한국에서 예닮중앙교회에서 단기 팀이 오게 되었습니다. 어린이 사역과 청소년부에서 사역을 할 예정인데 모두에게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 되게 하소서
  2. 11-16일 박영철목사님이 ‘구멍난 복음을 기워라’ 세미나를 인도하시기 위해 방문하십니다. 모든 참여하는 이들이 더욱 분명한 복음을 알고 각자의 사역지에서 복음이 확산되게 하소서
  3. 2월부터 가르칠 주일학교 공과에 많은 어린이들이 즐겁게 말씀을 듣게 하시고 그들의 마음에 깊게 말씀이 자리잡게 하소서
  4. 예배당 건축 공사(마무리, 증축)가 필요한 교회에게 하나님의 손길을 통해 공급함이 있어 아름답게 건축들이 이루어져 복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소서.
  5. 어린이 사역과 청소년 사역을 위한 장, 단기 선교사가 연결되게 하소서
  6. IBS 신학교에서 공부하는 보드라 자매에게 지혜를 주셔서 힌디어를 더욱 잘하며 수업을 잘 따라가게 하소서
  7. 현지 목회자를 위한 연장 세미나를 상, 하반기에 3-4번정도 진행하려고 하는데 목회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한국 목사님을 모시고자 하는데 잘 연결되어 영적 성장이 인도에도 일어나게 하소서

가정

  1. 경빈이가 아직 공황과 환청을 겪고 있습니다(정신과 상담심리 치료는 계속하고 있습니다). 본인도 나름 노력하고 있지만, 극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넘어져 다친 인대는 더디지만 치료하고 있고 11월에 정기 검사에서 위에 있는 종양은 특이한 이상은 없다는 소견으로 매년 검사하며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담낭에 이상이 있다고 하여 10일에 내시경과 피검사 12일에 CT 검사(세브란스)를 받기로 하였는데, 아무 이상이 없도록 하소서.
  2. 예원이의 육체적 체력이 강해지며 정서적인 안정감을 갖고 구하는 일을 찾게 하시고 복음을 깊이 알게 하시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말씀에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예희가 이곳에 있는 동안 하나님을 가까이하게 하시고 선교지에서 주어진 역할을 잘 감당하며 7월 이후 진로 가운데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하여 주시고 배우자를 만나게 하소서.
  3. 장모님이 침상에서 일어나 걷게 하시고, 처가 식구와 형제들이 복음을 깨닫고 구원받게 하시며 아들의 거할 집을 순적하게 만나 이사하게 하소서. 저희 부부가 지도자로서 바른 모습을 보이게 하시며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깊게 하게 하소서.
  4. 어려운 시기에 모든 것을 아시는 주께서 인도에서의 사역의 필요를 채워 주시고 함께 선교에 동참하는 모든 교회와 후원자들에게도 주의 역사를 경험하며 극복해 가도록 하소서.